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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자부품] [반도체] RV-8263-C7 Real-Time Clock Modules-Micro Crystal

         2024-02-02 16:05 | 조회수 8











      Micro Crystal RV-8263-C7 실시간 시계 모듈



      Micro Crystal RV-8263-C7 실시간 클럭 모듈은 통합 CMOS 회로와 XTAL을 통합한 SMT 실시간 클럭 모듈입니다. 이 실시간 시계 모듈은 IC2 버스와 함께 제공되며 금속 뚜껑이 있는 기밀 밀봉 세라믹 패키지에서 진공 상태에서 작동합니다. 일반적인 응용 프로그램에는 IoT, 미터링, 산업, 자동차, 헬스케어, 웨어러블 및 휴대용이 포함됩니다.



      특징들


      ✔️SMT 실시간 클럭 모듈
      ✔️통합 CMOS 회로를 XTAL과 함께 통합
      ✔️IC버스2
      ✔️금속 뚜껑이 있는 밀폐된 세라믹 패키지에서 진공 상태에서 작동합니다.
      ✔️사용자 프로그래밍 가능 오프셋 값
      ✔️오실레이터 중지 감지
      ✔️연도, 월, 날짜, 평일, 시간, 분, 초를 제공합니다.
      ✔️윤년 자동계산 : 2000년~2099년
      ✔️타이머 및 알람 기능
      ✔️Pb-free 및 RoHS 호환
      ✔️AEC-Q200에 따른 자동차 자격 취득 가능


      사양



      ✔️190nA @ 3V 저전력 소비
      ✔️0.9V ~ 5.5V 넓은 동작 전압 범위
      ✔️±20ppm @ 25°C 시간 정확도
      ✔️-40°C ~ 85°C 작동 온도 범위
      ✔️32.768kHz ~ 1Hz 클럭 출력 주파수
      ✔️400kHz IC2 버스 인터페이스


      적용들



      ✔️사물인터넷
      ✔️계량
      ✔️산업
      ✔️오토모티브
      ✔️헬스케어
      ✔️웨어러블
      ✔️휴대용

      블록 다이어그램






      관련 RV-8263-C7 평가위원회





      마이크로크리스탈 RV-8263-C7 평가판

      RV-8263-C7 실시간 시계 모듈을 평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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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자부품] [반도체] EVAL-M1-6ED2230-B1 평가 보드-Infineon Technologies

         2024-02-02 15:59 | 조회수 3









      Infineon Technologies EVAL-M1-6ED2230-B1 평가 보드


      Infineon EVAL-M1-6ED2230-B1 EiceDRIVER™ 게이트 드라이버 IC 게이트 드라이버 IC 평가 보드는 모터 제어를 위한 iMOTION™ MADK(모듈식 애플리케이션 설계 키트)용 호환 전력 보드를 제공합니다.


      MADK 플랫폼은 EVAL-M1-099M-C 또는 EVAL-M1-1302를 비롯한 다양한 컨트롤 보드와 함께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보드는 20핀 M1 인터페이스 커넥터를 통해 전원 보드에 쉽게 인터페이스될 수 있습니다.


      EVAL-M1-6ED2230-B1 평가 보드는 EiceDRIVER™ 게이트 드라이버 IC 및 EasyPIM™ 1B 전력 모듈을 갖춘 종합적인 전력단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보드입니다. 이 보드는 AC 및 DC 입력부가 있고 3상 전력 출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장치에는 전류 감지를 위한 단일 이미터 션트와 DC-링크 전압 측정을 위한 전압 분배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징



      ✔️Infineon 박막 SOI 기술
      ✔️+1,200V까지 완벽하게 작동
      ✔️초고속 부트스트랩 다이오드 및 OCP 통합
      ✔️부트스트랩 작동을 위해 설계된 플로팅 채널
      ✔️출력 소스/싱크 전류 성능: +0.35A/-0.65A
      ✔️SOI기술을 통해 제공되는 최대 -100V의 내거티브 과도 전압에 대한 내성(펄스 폭 700ns)
      ✔️두 채널 모두에 대한 부족전압 로크아웃
      ✔️3.3V, 5V 및 15V 입력 로직 호환
      ✔️±5% ITRIP 임계값으로 과전류 보호
      ✔️동일한 핀에서 오류 보고, 자동 장애 제거 및 활성화 기능(RFE)
      ✔️모든 채널에 대한 일치하는 전달 지연
      ✔️통합된 460ns 데드타임 보호
      ✔️슛스루(교차 전도) 보호
      ✔️1,200V, 15A 3상 입력 정류기 PIM(전력 통합 모듈) IGBT 모듈
      ✔️고속 TRENCHSTOP™ IGBT4, 이미터 제어 4 다이오드 및 NTC
      ✔️낮은 스위칭 손실
      ✔️정온도 계수를 가진 VCEsat
      ✔️낮은 VCEsat
      ✔️열 저항이 낮은 Al2O3 기판
      ✔️콤팩트한 설계
      ✔️솔더 접점 기술
      ✔️통합 장착 클램프 덕분에 견고한 장착 가능


      사양



      ✔️6ED2230S12T 및 FP15R12W1T4 구성
      ✔️AC/DC 입력 유형
      ✔️최대 2,000.0W Pout
      ✔️산업용 인증
      ✔️공급 전압: 최소 200.0V~최대 800.0V
      ✔️3상 모터 토폴로지
      ✔️모터 전력 범위: 최대 2kW
      ✔️온보드 과전류 보호
      ✔️FP15R12W1T4 15A(TC = 100°C) EasyPIM™ 전력 모듈
      ✔️RoHS 규격 준수
      ✔️PCB는 130 x 120mm이며 2개의 층이 있음(각 구리는 35μm임)


      애플리케이션


      ✔️난방, 환기 및 공조 HVAC
      ✔️모터 제어 및 드라이브
      ✔️HVAC 펌프
      ✔️HVAC 환기


      레이아웃






      관련 제품





      Infineon Technologies EVAL-M1-099M 모듈식 애플리케이션 설계 키트


      IRMCK099M iMOTION 모터 제어 IC 기반의 개발 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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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자부품] [반도체] AP62300/1 및 AP62300T 동기식 벅 변환기-Diodes Inc

         2024-02-02 15:52 | 조회수 6






      Diodes Incorporated AP62300/1 및 AP62300T 동기식 벅 변환기



      Diodes Incorporated AP62300, AP62301 및 AP62300T 동기식 벅 변환기는 75mΩ 하이 측 전력 MOSFET과 45mΩ 로우 측 전력 MOSFET을 통합하여 고효율 강압 DC-DC 변환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벅 변환기는 3A의 연속 출력 전류를 제공하며 4.2~18.0V의 넓은 입력 전압 범위를 제공합니다. AP62300, AP62301 및 AP62300T 동기식 벅 변환기는 외부 구성 요소 수를 최소화하는 COT(Constant On-Time) 제어 기능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는 빠른 과도 응답, 쉬운 루프 안정화 및 낮은 출력 전압 리플을 달성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AP62300, AP62301 및 AP62300T 동기식 벅 변환기는 EMI(전자파 간섭) 감소에 맞게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이 장치는 MOSFET 턴 온 및 턴 오프 시간을 희생하지 않고 스위칭 노드 링잉을 방지하는 독점 게이트 드라이버 방식을 가지고 있어 MOSFET 스위칭으로 인한 고주파 방사 EMI 잡음을 줄입니다.


      AP62300 및 AP62301은 SOT563 및 TSOT26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AP62300T는 TSOT26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이 장치는 완벽한 EU 지침 2002/95/EC(RoHS), 2011/65/EU(RoHS 2) 및 2015/863/EU(RoHS 3) 규격을 준수합니다.



      특징



      ✔️4.2~18.0V 넓은 입력 범위(VIN)
      ✔️0.8~7V 출력 전압(VOUT)
      ✔️3A 연속 출력 전류
      ✔️기준 전압
      ➡️AP62300 및 AP62301: 0.8V±1% (TA=+25°C)
      ➡️AP62300T: 0.763V±1% (TA=+25°C)
      ✔️750kHz 스위칭 주파수 (VIN=12V, VOUT=5V)
      ✔️155μA 낮은 대기 전류(펄스 주파수 변조)
      ✔️5mA의 경부하에서 최대 83% 효율
      ✔️최고의 EMI 감소를 위한 고유한 게이트 드라이버 설계

      ✔️보호 회로
      ➡️UVLO(부족 전압 록아웃)
      ➡️사이클 바이 사이클 밸리 전류 제한
      ✔️과열 차단
      ✔️패키지 옵션
      ➡️AP62300 및 AP62301: SOT563, TSOT26
      ➡️AP62300T: TSOT26
      ✔️완전 무연 및 RoHS 규격 완전 준수 
      ✔️무할로겐 및 무안티몬, "친환경" 장치



      애플리케이션



      ✔️5V 및 12V 분산 전원 버스 공급 전압
      ✔️평면 스크린 TV 세트 및 모니터
      ✔️셋톱박스
      ✔️가전제품
      ✔️FPGA, DSP 및 ASIC 전원
      ✔️백색 가전 및 소형 소비자 전자 장치
      ✔️홈 오디오
      ✔️네트워크 시스템
      ✔️범용 PoL(Point of Load)



      개발 도구





      Diodes Incorporated AP6230x-EVM 평가 보드

      AP62300, AP62300 및 AP62300T 동기식 벅 변환기용 데모 플랫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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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련 제품





      Diodes Incorporated AP62200 동기식 벅 변환기

      4.2~18V의 넓은 입력 전압 범위로 2A의 연속 출력 전류를 제공합니다.





      기능 블록 선도





      일반 애플리케이션 회로





      패키지 외형







      관련 제품




      Diodes Incorporated DC/DC 벅 변환기

      콤팩트한 설계 장치에 높은 효율, 비용 효율성 및 설계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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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자부품] 정숙한 고속 역회복 다이오드

         2024-02-02 11:02 | 조회수 5


      정숙한 고속 역회복 다이오드

      -모든 공진형 컨버터를 향상시키는 STMicroelectronics의 600V 다이오드



      STMicroelectronics는 기판 실장형 배터리 충전기(OBC), 2륜 또는 3륜 충전기, 전기 자동차(EV) 충전소 및 산업용 컨버터를 위해 개발된 600V의 정숙한 고속(RQ) 다이오드를 제공합니다. 

      이 다이오드는 -40°C ~ +175°C에서 VRRM이 보장되며, EMI를 줄이는 소프트 역회복과 낮은 VF 간의 독특한 상반 관계로 모든 공진 기반 토폴로지에서 효율성을 달성할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15A ~ 60A 순방향 전류 정격 범위에서 ST의 STTH15RQ06(Y), STTH30RQ06(Y) 및 STTH60RQ06(Y)은 산업용 및 자동차용 AEC-Q101 인증을 모두 획득한 표면 실장(D²PAK) 및 스루홀(TO-220AC 및 DO-247)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특징


      ➡️최적의 성능 지수(VF x Qrr)의 고속 소프트 회복

      ➡️ECOPACK® 2 부품

      ➡️-40°C ~ +175°C에서 보장된 VRRM을 갖춘 자동차 다이오드

      ➡️AEC-Q101 인증 및 자동차 버전용 PPAP

      ➡️더 높은 스위칭 주파수에서 작동 가능

      ➡️총 시스템 손실, 전도 및 스위칭 감소

      ➡️EMI 잡음 억제

      ➡️고품질의 성능 제공

      ➡️시스템 안정성 향상



      ✔️응용 분야


      ➡️OBC

      ➡️2륜 또는 3륜 충전기

      ➡️EV 충전 스테이션

      ➡️SMPS

      ➡️UPS

      ➡️산업용 컨버터의 고전력 컨버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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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자부품] 전기차 충전기

         2024-02-02 10:49 | 조회수 6


      전기차 충전기



      ➡️전기차 세계에서 전자제품의 미래는 무엇입니까?



      더 많은 교통 수단이 전기화(및 화석 연료의 필요성 제거)로 전환됨에 따라 차량 건설 및 인프라 개발 측면에서 변경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가스 탱크는 전기 에너지 저장 장치로 대체되고 내연 기관(ICE)은 전기 모터로 대체되며, 연료 분배, 기계적 연결 및 배기 장치와 같은 주요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차량을 보다 간단하고 쉽게 제조할 수 있습니다. 휠에 직접 닿지 않는 경우 악셀에 더 가깝게 동작을 생성할 수 있고 배터리 팩에서 배선을 통해 전력이 전달됩니다.


      이러한 차량을 충전하고 전력을 공급하기 위한 전력은 녹색 또는 저공해 공급원일 수 있지만 석탄 화력 발전소일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주요 문제는 전기 자동차 충전 지점이 그 어느 때보다 빠르지만 여전히 휘발유와 같은 액체 연료를 사용하여 탱크를 다시 채우는 것보다 더 오래 걸린다는 것입니다.




      내연기관(ICE) 시대가 끝나감에 따라 교통의 전기화(Electrication in Transportation) 시대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환은 보다 효율적이고 낮은 오염 운송 솔루션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전환은 또한 충전 인프라와 같은 새로운 과제를 가져옵니다.


      전기 자동차(EV) 충전소는 전기 자동차에 연료를 공급할 수 있는 커넥터가 있는 전원 공급 장치입니다. 이를 충전 지점이라고도 합니다.




      ✔️충전기 카테고리



      ➡️레벨 1 – EV의 가장 기본적인 AC 충전 장치입니다. 차량 배터리 팩은 직류(DC) 전기로만 충전할 수 있는 반면, 대부분의 차량에는 AC 전원을 직류 전원으로 변환할 수 있는 충전 회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충전기는 일반적으로 밤샘 주차가 드문 가정에서 볼 수 있습니다.
      레벨 1은 110V 또는 120V 입력만 사용하면 되고 1~2킬로와트의 전력을 출력하기 때문에 거의 모든 곳에서 표준 전기 콘센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벨 2 – 레벨 1 충전기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되어 몇 시간 내에 차량 배터리 팩을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레벨 2 충전기는 일반적으로 220V 또는 240V 후크가 필요하며 3~19킬로와트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레벨 2 AC 충전기는 일반적으로 전기차 충전을 위한 공용 공간 또는 EVSP(Electric Vehicle Service Provider)에서 전문적으로 설치된 개인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벨 3 – 직류(DC) 충전, "급속 충전기". 직류 급속 충전은 가장 높은 전력과 가장 빠른 EV 충전소입니다. 배터리를 1시간 이내에 거의 충전할 수 있지만, 충전하려면 엄청난 양의 전력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직류 급속 충전 스테이션에는 최소 480V와 100A가 필요하지만 일부 새로운 스테이션에는 1000V와 500A의 전력이 제공됩니다.
      이러한 DC 급속 충전소는 휴게소나 쇼핑몰 근처 등 공용 구역에서만 흔히 볼 수 있습니다.








      ✔️플러그형



      이러한 EV 충전기용 플러그 유형은 여러 지역에서 사용되며, 전기차와 충전기 사이의 전원 및 통신을 위한 도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C 충전 커넥터에 대한 정의된 표준이 있습니다. 

      AC 충전이 가능하려면 EV 내에 OBC(Onboard Charger)가 필요합니다.자동차공학회(SAE)와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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